미납 때문에 소액결제가 안됐는데 잘 해결해줘서 고맙습니다. 덕분에 이번달 생활비 충당했어요.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와는 무관하게 정책이 있어도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 할 경우에도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법이 있습니다.

고객분들중 다날, 모빌리언스를 제외한 다른 대행사에서 ê²°ì œê°€ 되게끔 하는 방법은 없냐며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물론 있습니다. 다만 그건 순간적인 것 뿐이고 곧 막힐 방식이고,(그런 방식은 고객이 부담하는 소액결제 수수료도 비싸죠) ê²°êµ­ì—” 상위권의 결제대행사에서 얼마나 ê²°ì œë¥¼ 잘 뚫어내느냐가 고객이나 업체에게 서로 윈윈하는 상황을 가져다주게 됩니다.

미납폰이라도 전화 발신이 되는 상태라면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가 차단되는 원인은 통신사의 요금납부 유무로 결정되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ê²°ì œ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ì •ì±… ì´ë¼ê³  표현합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완전히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한도가 남았는데도 다날 결제정책에 막혀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못하고 있어요. 상담예약에 연락처 소액결제 정책 남겼는데 빨리 도와주세요 ㅜ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를 겪고 있음을 의미하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이 되면 "결제 정책상 해당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해당 정책이 적용됐는지 알 수 없어 짜증나는게 사실입니다.

다날 정책의 종류와 해결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소액결제 정책미납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요금이 미납 된 휴대폰이라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이 되어서 정상적인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신 요금을 미납하지 않게 납부를 성실히 하는 게 좋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미납 때문에 소액결제가 안됐는데 잘 해결해줘서 고맙습니다. 덕분에 이번달 생활비 충당했어요.”

Leave a Reply

Gravatar